숙소 생활편 :: 우리가 사는 그곳

0

오늘은 다들 당연하게 궁금해 하실 숙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기승전결의 글 흐름보다는 바쁘신 분들을 위해 저의 평가 먼저 나갈게요.

쾌적 : ★★★★☆
가구상태 : ★★★★★
화장실 : ★★★☆☆
온수 : ★★★★☆
침대 : ★★★★★
냄새 : ★★★★★
수납공간 : ★★★★★

생활에 꼭 필요한 것으로 요약을 해보았어요. 전체적으로 너무 깨끗하고 좋아요. 청소서비스 신청하면 무료로 청소도 해주니 진짜 맘놓고 공부만 하면 되구요!

이제 사진과 함께 설명해 드릴게요

저는 중국인 1명, 베트남인 1명, 한국인1명! 총 3명사는 3인실에 살고 있어요. 한국인 언니는 되게 부끄럼도 많고 조용한 성격이에요. 필리핀 기숙학원은 특히나 모놀어학원은 다양한 인종이 섞여서 외국인과 생활해 볼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인 것 같아요. 물론, 방 안에서 영어 사용은 필수겠죠? 공부로서 하는 영어보다 의사소통으로서 하는 영어는 정말 재밌어요!

다른 나라 사람들과 살아본다는 건 꽤 큰 경험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아 이사진은 침대 보시라구 찍은거에요! 단 한번도 깨질않아요.. 저는 모놀기숙사에서 침대가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침구 교체서비스도 2주에 한번씩 가능하답니다.

요건 쾌적한 책상~! 아까 베트남 침구는 노트북을 하고 있어요! 가운데가 제 자리이구요!

이렇게 개인적으로 스텐드를 켤수 있어서 너무 편한 것 같아요. 밤에도 서로 별로 방해되지 않게 공부할 수 있으니까요! 예민한 부분인 만큼 서로 조심해야해요. 참고로 오늘은 새로운 텀이 시작한 첫날인데.. 지금 시간이 9시! 모두들 책상에 앉아있어요.

이건 침대 옆에 수납공간과 콘센트에요!

이건 저의 옷장! 수납공간이 정말 많기 때문에 양말 따로, 바지 따로, 속옷 따로, 옷장에는 오로지 겉옷과 티만 보관하고있어요!!

이건 저의 별점을 조금 받은 화장실! 조금 구식인 감이 있지만, 그래도 다른 어학원에 갔다온 학생들 말을 들어보면, 비교적 쾌적하고 좋은거라네요! 그치만 조금 약한 수압으로 불편할 수도 있어요! (솔직…)

마지막으로 제습기와 개인 냉장고!! 바기오는 현재 우기라 비가 엄~청 온답니다! 그래서, 항상 제습기는 풀가동해요! 혹여나, 곰팡이 쓸지 않게 말이에요! 필요한 편의 물품들은 모두 갖춘 것 같아요.

어느 정도 궁금증이 풀리셨나요? 아직 잘 모르겠고, 사용해봐야겠다 하시는 분들은 7일 체험이벤트도 있으니까! 필리핀 여행해 볼겸 와보세요! 오시고 좋으시면, 계속있으셔도 되는 거니까요! 그럼 오늘은 이만 숙제하러 가볼게요! 안녕~~

Shar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