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놀 주말여행 헌드레드아일랜드

헌드레드아일랜드는 모놀어학원 주말여행지중에 가장 인기있는 곳 중에 하나입니다. 필리핀 국립공원인 헌드레드아일랜드는 만조동안 124 개의 섬이 간조때에는 123 개의 섬이 보이는 관광 명소입니다.

이 섬에는 흥미로운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데요. 저희 모놀어학원 학생들도 볼거리 즐길거리 많은 헌드레드 아일랜드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었답니다.

바기오에서 약 4시간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헌드레드아일랜드를 가기 위해 모놀학생들은 토요일 새벽 5시 30분에 학원앞에서 출발을 하게 되었습니다.

3시간 여를 달려 국립공원 들어가기 전에 있는 쇼핑몰에 들러 간단한 아침식사와 간식거리를 구입하고 본격적인 섬여행을 시작하였습니다.

26명의 모놀 학생들은 호핑투어, 스노클링, 파라세일링, 짚라인 등 다양한 해양 레포츠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모두가 지쳐갈 때쯤 항구 근처의 로컬 식당에서 저녁식사를 하고 바기오를 향해 출발한 시간은 7시! 바기오 모놀어학원으로 돌아오는 버스안에서 모두들 꿀같은 휴식을 취하였답니다!

모놀어학원은 격주로 토요일, 일요일 당일여행을 떠나고 있습니다!

Photo credits to Tom

Shar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