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들에게 추천하고싶은 단기 모놀 연수

0

WING(Ishida Tsubasa)Regular ESL 코스 4주 수강/ 4인실 사용

안녕하세요. 저는 Aichi Gakuin 대학교에 재학중인 Ishida Tsubasa 입니다.

필리핀 어학연수를 고민하던 저에게 저의 담당 교수님께서는 바기오라는 도시를 추천해주셨습니다.

저는 모놀어학원의 음식과 어학원 내 정화시설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들었으며, 깨끗한 편의시설 그리고 수준 높은 티칭스킬을 고려하여 바기오 내 많은 어학원중에 모놀어학원을 선택하였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필리핀어학연수에 대해 리서치해본 결과 모놀 선생님들의 실력이 타 어학원에 비해 높다는 평가를 다수 보게 되었습니다.

Regular ESL의 모든 교과목은 저의 영어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날그날 배우는 단어와 표현법(숙어), 문법이 모든 과목에 포함되어 있는 것을 알아챈 순간 우연의 일치로 이런것이 아니구나 알았습니다.

모놀어학원에는 커리큘럼 개발부서가 따로 있으며 교재 개발자의 의도로 중요한 내용은 각 교과목에 포함을 시켜 자연스러운 반복학습을 할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었습니다.

제 생각에는 모놀어학원은 영어를 어떻게 가르쳐야하는지 잘 알고 있는것 같습니다.

또한 앞서 말한것과 같이 모놀어학원의 수준 높은 선생님들은 학생만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본인들도 트레이닝을 받고 있습니다.

저의 부족한 영어를 언제나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선생님들께 감사할 따름입니다.

연수생들은 어학원의 무료 세탁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나 빨래를 맡기면 2일 뒤에 받아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저는 이 곳에 4주만 지낼 계획으로 많은 옷을 가져오지 않았기에 저에게는 조금 유용하지 않았던 서비스였습니다.
그러나 옥상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세탁기가 있어서 편리하게 빨래를 할 수 있었습니다.

어학원에서는 다양한 스포츠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기구 또한 무료로 빌릴 수 있습니다. (탁구채가 망가졌던데 빨리 고쳐주세요~^^)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할 인터넷! 제가 예상했던 것보다는 빠른 속도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모놀에 도착한 후로 저는 하고 싶은 말을 무조건 영어로 하게 되었습니다. 모국어를 사용할 수는 있지만 EOP라는 규칙때문에라도 의식적으로 영어를 사용하게 된답니다.

그리고 제 생각에는 선생님이 하는 말을 가급적 한번만 듣고 이해하도록 노력하는 습관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물론 제가 무한대로 질문공세를 할 수는 있지만요^^

저는 정규수업 후에 매일 2시간씩 셀프스터디를 했었는데요 이것 또한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정해진 시간동안 집중하여 복습과 과제를 끝낼 수 있었고 이후에는 여유있게 예습을 하며 하루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Share.

Comments are closed.